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요리

쑥인절미 토스트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쑥인절미 토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인절미 색다르게 먹고 싶을 때, 설빙에서 먹었던 인절미 토스트가 생각이 났습니다. 집에 쑥 인절미도 있고, 식빵도 있고, 콩고물도 있어서 만들어 먹기 딱입니다~ ㅎㅎ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쑥 인절미 토스트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

 

#재료

쑥인절미

통밀빵 (식빵)

콩고물

아가베 시럽

 

통밀빵

첫 번째 쑥 인절미 토스트

 

꿀 듬뿍 발라주었어요.

 

인절미를 얼마나 넣어야 할까? 일단은 듬성듬성 쑥인절미 넣기

 

에어프라이어 170℃ 10분

6분 후에 뒤집기, 앞뒤로 골고루 익혀봤어요

 

바삭바삭~ 빵만 먹어도 맛나겠죠😁

 

쑥인절미에 딸려온 콩고물

 

아가베 시럽도 뿌려먹기

 

콩고물이 있어서 시럽이 자꾸 밑으로 흐르네요, 뿌리다 보니 엄청 많이 뿌려졌어요 ㅎㅎ

토스트 위에 올릴것이 없어서 오트밀 뿌리기

탄수화물 폭발 😆

 

달달 고소

쑥 인절미가 조금 들어간 토스트 맛은요~

설빙 인절미 토스트 맛이 아니네요.

인절미 토스트 맛이라기보다는 통밀빵 맛이 강합니다. 

 

 

두 번째 쑥인절미 토스트는 떡 큼직하게 많이 넣고, 치즈도 넣었어요.

에어프라이어 170 ℃ 8분 

딴일 하느라 뒤집는 걸 깜빡.. 

 

인절미 토스트 맛입니다^^ 떡을 양껏 넣어야 하네요. 떡이 쭉~~ 늘어납니다.

쑥 인절미 토스트 맛 제대로... 쫀득한 쑥떡 맛에 콩고물의 고소함과 아가베와 꿀의 달콤함이 한입 가득

1/4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제 입맛엔 첫 번째가 더 맛있었습니다~ 떡 맛보단  빵맛 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칠리 두부튀김 (feat. 에어프라이어)

 

칠리 두부튀김 (feat.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로 칠리 두부 튀김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두부 연두 구이 많이들 만들어 드시죠? 두부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 간편하고 맛도 있고 해서 자주 만들어 먹다가 칠리 두부

hangharbbun.tistory.com

쑥인절미 와플

 

쑥인절미 와플

와플메이커 & 에어프라이어 쑥 인절미 구워 먹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봄 되면 해풍 맞은 쑥으로 만든 쑥 인절미를 항상 주문해서 먹습니다. 콩고물을 묻히지 않고 먹어도 쑥 맛이 진해서 떡

hangharbbun.tistory.com

간단 연두 두부구이 (feat.에어프라이어)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채식 식단) 간단 콩나물 잡채

728x90
반응형

'일상 > 건강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채족발 만들기  (37) 2021.06.06
열무 얼갈이 물김치 담그기  (31) 2021.06.03
꽃게 된장찌개  (27) 2021.05.26
(채식 식단) 애호박 계란국  (42) 2021.05.25
도토리묵밥 만들기  (23) 2021.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