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 장목 펜션, 모던 239 펜션

728x90
반응형

거제도 펜션 - 모던 239 펜션

모던239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바빠도 1년에 꼭 한 번은 만나는 친구가 거제도에 놀러 왔습니다. 오래간만에 시내 밤나들이 하나 했는데.. 하필 한파주의보에 코로나19 확진자들도 늘어서 하루 전날 야놀자에서 급하게 펜션을 알아봤습니다.
펜션을 찾을 때 우선시 한건 개별 바비큐장과 편의시설과의 접근성이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가 된다고 해서 픽했습니다 ㅎㅎㅎ 팝콘과 맥주를 마시며 잉여롭게 넷플 시청을 하고 싶었지요.

토, 일 1박 예약
야놀자 앱에서 이미 할인을 하고 있었고, 통신사 할인까지 받았습니다.

모던 239 펜션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1125
체크인 오후 3시 / 체크아웃 오전 11시
개별 바비큐, 스파, 와이파이, 픽업, 국민 지원금 등..
http://modern239.co.kr/

거제도모던239펜션

거제도펜션, 거제펜션, 스파펜션, 스위밍스파, 바다전망, 개별바베큐, 복층, 커플, 가족.

modern239.co.kr


펜션도착
바닷물이 빠졌네요


친구가 토요일도 일하는 바람에 5시 도착!!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었습니다. 해지는 방향이 아니라 펜션 앞 주황색으로 물든 하늘만 살짝 보입니다.
바닷가 쪽이 시끌 시끌 해서 보니 손님들이 뻘에서 꽃게를 잡고 있었습니다. ㅋㅋ

입구


도착해서 발열체크, 키를 받았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201호는 따로 바베큐장은 없고, 자이글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자이글 빌리는 비용은 만원!
칫솔을 안 챙겨 와서 물어보았더니 챙겨주셨어요.

바베큐 필요한것들


엘리베이터 옆에 소금, 참기름 등 바베큐시 필요한 것들 있습니다.
심지어 폼클렌징까지 있네요.
친절한 사장님이 주변에 배달시켜먹을 수 있는 곳도 알려주셨어요 ㅎㅎ

거실
거실
주방

정수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안에서 고기 구워 먹는 것 때문에 침대 방따로 있는 곳 선택!!
201호는 바다 뷰는 아니에요.


모던펜션답게 깔끔한 인테리어에 청결도도 굿👍
침대가 엄청~ 푹신 한 건 아닌데 너무 편했습니다.
펜션에서 꿀잠자기 힘든데 완전 잘 잤어요.

넷플릭스는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보는 거라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퇴실할 땐 로그아웃 꼭 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저녁
우둔살 취저
소주도 빠질수 없지


저녁은 한우 종류별로 ㅎㅎ 암소 우둔살, 암소 갈빗살, 부채살
자이글 첨 써 봤는데 편하고 좋네요. 주변이 너무 뜨거운 게 단점이지만,,

상콤한 깔라만시 소주랑 맛있는 저녁식사😁


다음날


날씨 너무 좋은 거 아닙니까? 어제보다 덜 춥고...

사장님이 보내주신..


퇴실 후 사장님의 문자 한 통과 멋진 사진!!
급하게 예약한 모던 239 펜션
조용하고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내 돈 내산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통영) 한옥 펜션, 안정궁 펜션
사천) 아르떼리조트 라비움 온돌
(서울) 호텔 페이토 강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