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 장목 카페 - 다시초록섬

728x90
반응형

다양한 컨셉의 카페 -  다시, 초록섬

 

다시-초록섬-카페-건물
다시,초록섬 카페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매미성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눈에 띄는 건물이 있어서 계획한 건 아니지만 방문하였습니다.

 

다시 초록섬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272

영업시간 : 매일 9시 30~ 17시 30분

055-634-2630

 

 

 

1층-입구-들어가자마자
1층

딱 들어서자마자 초록 초록합니다.

 

다시 초록섬 카페는 층마다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1층 주문, 반납하는 곳 / 남녀 화장실

2층 또 다른 매미성 / 남자화장실

3층 에벨탑, 루프탑 / 여자화장실

4층 전망 좋은 루프탑

 

 

 

01
메뉴

주문 부터 해야겠죠.

더워서 리코타치즈와 녹차 젤라또를 시켰습니다.

사진 찍는다고 많이 녹은 젤라또를 먹었지만.. 리코타 치즈맛 맛있었습니다. 

 

 

1층

1층-창가-자리
1층창가
1층-좌식-자리
1층 좌식

시골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1층 좌식 자리를.. ㅎㅎ

 

1층-야외테라스
야외테라스
영수증-사진-촬영
사진찰칵

카페 내에 영수증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고 해서 한컷~

방문하면 까먹지 말고 추억 남겨보세요.

 

 

2층

카페-2층-전체-사진
2층 
2층-조형물
또다른매미성?

 

2층 깜놀~ 독특합니다. 또 다른 매미 성?

가운데 조형물이 또 다른 매미 성인가 봅니다.

 

 

2층-창가자리-풍경
2층 창가

 

창가 쪽 사진 찍기 좋은 곳이 있습니다. 바닥은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맨날 쳐다보는 핸드폰이 아니라.. 밭과 바다가 어우러져 눈이 편안합니다.

 

 

2층-작은방-자리
엥? 기린

계단 옆쪽으로 조그마한 방도 있습니다. 주차장 뷰

뜬금없이 기린 가족이 있군요. 😆

 

 

 

3층

3층-전체
3층
3층-여자화장실
여자화장실

 

사실 이런컨셉의 카페인 줄 모르고 온터라.. 

2층 보다 더 황당했던 에펠탑과 공중전화기 그리고 화장실 앞의 기사 ㅋㅋㅋㅋㅋㅋㅋ

 

 

공중그네-인증샹-루프탑
유명하다는 공중그네?

 

다시 초록섬의 유명한  공중그네

인스타에서 다들 한번쯤은 보셨으리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지 그네가 매달려있지는 않았습니다. 

쫄보들이라 앉아볼 생각도 안 했지만 ㅎㅎ

 

3층과 4층은 노 키즈존입니다.

 

인증샷-구역
한컷

3층의 또 다른 인증샷 죤~ 이쁘죠^^

 

 

 

4층

루프탑-조형물
4층
루프탑-사진찍기
여기도 한컷

돌과 바람 제주도 느낌도 나는듯하고..

 

사진이 뭐라고

사진 찍는다고 녹고 있는 젤라또 🤣

 

 

카페-바다-바라보기
ㅋㅋ

 

다시 초록섬은 볼거리, 찍을 거리가 많은 카페였습니다.

심해와 같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지만, 또 다른 느낌의 풍경을 느껴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거제도 카페 - 심해

장목- 매미성, 언니의 로망

거제 구조라성 , 문동 풀(full) 카페

거제 망치 카페 - 글래씨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