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728x90
반응형

제철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우연히 만난 -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외간항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굴구이 철입니다. 오랜만에 모두 뭉친 우리들 어김없이 굴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겨울이면 의례적인 행사처럼 굴구이를 먹으러 갑니다 ㅎㅎㅎ 단골집인 거제 해송 원조 굴구이집 오픈 시간은 10시. 저희는 11시에 만나기로 하고 도착시간 맞춰서 바로 먹을 수 있게 미리 주문을 해놓았답니다.

거제도 제철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거제도 제철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추워지면 생각나는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수산식품 중 완전식품으로 꼽히는 굴, 거제도가 굴구이로 유명한 건 알고 계신가요? 쌀쌀해질 때쯤 되면 언제 굴구이

hangharbbun.tistory.com

거제해송원조굴구이
055-633-3722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845


상차림
굴가리비구이
가리비


아~ 느므느므 맛있겠죠!! 굴 가리비구이입니다.
올해는 가리비가 성공적인가 봐요~
작년엔 가리비 알이 작은듯했는데, 올해는 아주 실합니다.
가리비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뚜껑 열자마자 흡입 ㅋ
꼭꼭 가리비 드셔야 합니다.

새우소금구이
새우새우


첫 손님이라 여유가 있으셨는지 아주 정성스럽게 구워주신 새우 소금구이
보기도 좋은 게 먹기도 좋다고 아주 굿👍

알배추
양파짱아찌
굴구이


굴은 알배추에 양파장아찌, 땡초와 함께 먹으면 좋아요~
아~저희 올해 첫 굴구이라 더 맛있었습니다.
사진 보니 그 맛이 생각나면서 군침이 도네요.

굴죽


굴구이 다 먹어갈 때쯤 시킨 굴죽~
주문하면 만드니 미리 주문해야 합니다.
이 집 굴죽은 정말 맛있습니다.

굴튀김


헹~ 굴죽으로 마무리 아니죠 ㅋㅋ
굴튀김 반만 시켰습니다. 만원 입죠!!
새우 머리도 모아서 튀겨달라고 했었는데, 먹느라 사진은 찍지 못하였습니다.
거의 2시간 동안 먹은듯합니다.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많이 오네요~ 역시 맛집!!

부산사는 지인은 굴구이 반판 익혀서 포장해갔습니다.
언니가 포장해서 가져오라고 부탁했다고 하네요 ㅎㅎ

가게밖풍경
가게 뒤편


굴구이 먹으러 간 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가게 창밖으로 보이는 시골 시골 한 어촌 풍경~ 사진 안 찍을 수 없죠!!

사진 후닥닥 찍고 가게를 나선 지 5분쯤.. 오른쪽 편에 무지개 길이 보여 배도 꺼뜨릴 겸 가보았습니다.
어딘가 했더니 외간항이었습니다.

서현이 느낌있다~ ㅋㅋ
반짝반짝 바다
저 멀리 거제식물원


길이 정글 돔 식물원 쪽으로 연결되는듯합니다.
아직 공사 중이라 막아놓았어요.
거제면을 활성화시키려고 이것저것 많이 만드나 봅니다.
거제 식물원, 정글돔이 있는 곳도 슬라이드인지 뭔지.. 암튼 새로운 것이 생겼고요.




거제도 억새 군락지
거제 정글돔/ 거제섬꽃축제

728x90
반응형

'일상 > 거제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하청 카페 핫존 (hot zone)  (15) 2021.12.29
거제 장목 펜션, 모던 239 펜션  (17) 2021.12.29
거제 망치 카페 - 글래씨스  (32) 2021.11.30
거제 장목 카페 - 다시초록섬  (18) 2021.11.19
거제도 카페 - 심해  (26) 2021.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