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 하청 카페 핫존 (hot zone)

728x90
반응형

거제도 바비큐 플레터 겸 카페 핫존

 

핫존-건물
주황주황 핫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장목 펜션으로 향하던 중 눈길을 사로잡는 주황색 건물이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생각지도 않는 길가에 넓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거제도는 요즘 곳곳에 카페가 생기고 있는터라 여기도 그냥 카페이겠거니 했는데, 햄버거랑 케밥을 판매하는 바비큐 플레터입니다.

 

# 핫존 (Hot Zone)

경남 거제시 하청면 거제북로 669

055-635-2223

 

- 영업시간

월: 12시~ 20시

화, 수, 목, 금: 11시~ 20시

토, 일: 10시 반~20시

 

- 주차장 넓음

 

 

 

버스 이용 시 : 거제시 고현터미널에서 칠천도 방향 버스 이용

택시 이용 시 15000원 정도 나온다고 하네요.

위치가 자차가 아니면 방문하기 애매합니다. 

 

 

입구-포토존
산타 ㅋㅋ
핫존-입구
여름엔 야외를

 

입구 포토존이 있습니다.

겨울 분위기 물씬!! 건물이 더 쨍~한 주황색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ㅎㅎ

 

 

 

바베큐-안내
안내문?

 

문에 붙어있는 안내문 보고 그냥 카페가 아니구나... 알았어요.

핫존 안은 굉장히 넓었습니다.

 

 

핫존-실내
넓다
핫존-실내모습
카페느낌보다는
핫존-실내-2
깔끔
실내-포토존
실내 포토존

 

카페 느낌보다는 바비큐 플레터가 더 어울리는 공간!!

건물 밖은 이쁜 뷰가 아니가 산만 볼 수 있는 높은 창 잘한 듯

실내 포토존도 이쁩니다.

거울 인증샷도 많이 남길듯하죠!!

 

 

주문하는곳
주문주문

 방역 패스 찍고 주문했습니다.

 

 

뜨아-크로플-인절미라떼
크로플

 

인절미 라테, 브라운치즈크로플, 아메리카노

방문한 시간이 오전 11시쯤 혼자 일하고 계셔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인절미라떼
오~

비주얼 좋은 인절미 라테, 엄~~~ 청 달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넣어 먹었습니다. 

 

 

브라운치즈-크로플
브라운치즈

브라운 치즈 맛있어!!

처음 먹어본 브라운 치즈 고소하네요.

아메리카노는 soso

커피 맛집은 아닌 걸로 😆

 

점심시간쯤 되니 햄버거 시켜먹는 손님이 늘었습니다.

리뷰를 찾아봐도 햄버거가 맛있다고 나오네요.

다음엔 햄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창가자리
여기 앉고싶었는데..

 

이곳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 마음은 다 똑같죠!!

가기 전에 사진만 한컷!!

 

 

건물옆
뭘까?

 

날 따뜻해지면 이곳에서 바베큐 파티할 것 같네요 ㅎㅎ

망구 내 생각 😜

 

 

내 돈 내산 저의 개인적인 핫존 방문기였습니다.

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