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손영환비빔국수 수제돈까스 거제점

728x90
반응형

비빔국수 맛집이라는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 돈까스 후기

비빔국수


비빔국수가 땡기는데 만들어먹긴 귀찮아~
배달의민족 어플을 한참 들다 본 결과
손영환 비빔국수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포장 주문했습니다. ㅋ
기대 기대~


포장했어유
가게안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돈까스 거제점
경남 거제시 고현로 4길 44
055-638-5907
영업시간 : 11시~20시
일요일 휴무


배고파
국물이 많은
얌얌


국물이 많은 비빔국수는 첨이야~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저는 고추장으로 양념한 매콤한 비빔국수를 원했는데..
제가 리뷰와 사진을 대충 봤나 봐요.

고춧가루로 양념한 가벼운 느낌의 비빔국수
나름 매력 있어요.
적셔먹는 비빔국수 느낌 ㅎㅎ
맵찔이에게 추천합니다.


돈까스
얇다고 무시마라
돈까스 소스

수제돈까스 얇아도 맛있어요.
어릴 때 엄마가 만들어주시던
돈까스맛이 나서
완전 취저~!!

돈까스 소스는 너무 묽은 건 아닌가?
했지만 수제돈까스에 찰떡
돈까스 맛집일세~!!


김치쓰


김치는 맛이 많이 아쉽네요.

내 돈 내산 개인적인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돈까스 포장 후기입니다.





송주 불냉면 거제 고현점) 비빔냉면
교동면옥 거제점) 육전 물비빔면과 소고기 육전
쭈꾸미가 알고싶다 남포동점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