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맛집

쭈꾸미가 알고싶다 남포동점 배달후기

728x90
반응형

너가 사준 쭈꾸미가 알고 싶다 후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부산 동생네 놀러 갔다가 왔습니다. 놀러 갈 때마다 저한테 맛있는 음식 먹게 해 주려 애쓰는 동생, 고맙네요!! 집이랑은 멀지만 주꾸미 맛집인 쭈꾸미가 알고 싶다 남포동점에서 주문해서 퇴근길에 가지고 왔네요. 회사 사람들이랑도 여러 번 시켜먹었는데 다들 맛있었다고 해서 엄청 기대가 됩니다. 

 

 

배고파

 

1인 350g에 12000원

비조리로 3인분 주문했어요.

비조리로 주문하니 추가로 쭈꾸미 100g과 라면사리를 줬어요.

 

비조리 쭈꾸미

 

비조리 쭈꾸미 상태 괜찮네요.

매콤 쭈꾸미 먹고 싶었는데, 마침 딱!! ㅎㅎ

동생이 일이 많아서 늦게 마치는 바람에 꼬르륵 배가 난리가 났습니다.

 

# 집에서 직접 조리 시 조리방법

1. 라면사리를 미리 익혀 따로 담아주세요.

2. 팬에 쭈꾸미를 넣고 10분 정도 익혀주세요.

3. 다 익은 쭈구미에 파채와 콩나물을 올려 같이 드세요.

 

 

 

양이 많아서 둘이 먹을 만큼만..

쭈꾸미 금방 익었어요. 

 

먹음직

 

파채랑 콩나물이 같이 와서 올려보았어요. 이건 그냥 사진용 ㅋㅋ

양념에 비벼서 먹어야겠죠~

 

 

 

같이 온 찬들~ 파채, 콩나물, 쌈채소, 마요네즈소스, 김, 쌈무, 날치알, 우뭇가사리? 마요네즈 무침인가? 이름이 잘... ㅎㅎ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은 그것인데.. 😜

소스랑 김, 쌈채는 각자 하나씩 앞에 놓고 먹을 수 있게 소량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먹기 편하게 파채랑 콩나물은 같이 섞어주고, 

배고프니깐 쭈꾸미 국물에 라면사리도 하나 비벼서 먹어봅니다.

동생이 맵 찔이라 그냥 기본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쭈꾸미는 기본 맛도 약간 매콤한 편이니 맛있겠죠~

 

 

 

라면 크~~ 게 한 젓가락 

 

 

탱글 쭈구미

 

살짝 익어 연하고 탱글탱글.. 

맛은 다들 먹어본 쭈꾸미볶음맛! 특별할것은 없네요.

쭈꾸미 볶음은 쭈꾸미 상태만 좋으면 뭐~ 반은 먹고 들어가니깐요!

 

 

 

김에 주꾸미 날치알도 올려서.... 한입!!

저는 기본 맛이라 아쉽네요!! 좀 더 매워야 하는데 하악~

 

 

 

깻잎에 쌈무, 볶음라면, 쭈꾸미 올려 한입~~~

깻잎에 쌈무 해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마늘이랑 고추는 상태가 별로라 한번 먹고 말았어요 

 

 

 

쭈꾸미에 소주 먹어주야죠~

동생은 기본 맛인데도 엄청 매워하고, 저는 1도 안 맵고 ㅎㅎ 

안 매워도 소주랑 먹으니 자꾸자꾸 들어갑니다. 

 

쭈꾸미가 알고 싶다 찾아보니 방송에도 방영되고 유명한 쭈꾸미 맛집인가 봅니다.

엄~~ 청 맛있지는 않고 그냥 맛있었습니다. ㅋ

기회가 되면 식당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니 돈 내 먹 저의 개인적인 쭈꾸미가 알고 싶다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반응형

'일상 > 여행,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안식당 양재역점 - 꼬막비빔밥, 해물파전  (40) 2021.07.03
(서울) 호텔 페이토 강남  (16) 2021.07.03
고성) 장산숲  (45) 2021.05.28
(함안) 무진정  (28) 2021.04.27
통영) 한옥 펜션, 안정궁 펜션  (34) 2021.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