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동면옥 거제점) 육전 물비빔면과 소고기 육전

728x90
반응형

교동 면옥 거제점 배달 후기 (feat. 내 돈 내산)

육전 물 비빔면과 소고기 육전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며칠 전부터 냉면이 느므느므 먹고 싶었습니다. 사실 배달 음식을 그다지 즐기지 않는 편이지만, 육전 냉면은 만들어먹기 쉽지 않아서 ㅎㅎ 벼르다가 시켜먹었습니다 예~~~ 냉면 먹으러 가면 비냉? 물냉? 뭘 더 선호하시나요.. ㅎㅎ 저는 비냉파!! 매우면 더 좋고... 둘 다 먹고 싶을 땐 물 비빔 그래서 육전 물비빔과  소고기 육전을 시켰습니다. 육전은 물에 빠진 것보다는 기름기 머금고 뜨끈한 게 제맛이지요.

 

 

두둥

집 근처에 교동면옥이 있어서 좋네요~

벌써 2시인데 아직 한 끼도 안 먹어서 마음이 급합니다~ 배고파!!

 

 

이와중에 찍겠다고

뭐가 들어있는지 인증샷을 찍었으니 언능 먹어야겠습니다. 

 

 

육전 물비빔

이미 육수가 들어가 있는 물 비빔이지만, 냉면 육수를 하나 더 주셨네요.

냉면면만 사다가 물냉면 만들어먹어야겠어요!!

 

 

소고기 육전

식당에서 먹으면 비쥬얼이 더 좋았겠지만, 배달이니 뭐 맛만 있음 되겠죠.

냉면 먹기 전에 한입!!

 

육전 먼저 

금방 만든 전 말해 뭐해~ 맛있어!! 👍 

 

 

물비빔도

면이 탱글탱글하니 좋네요!!

오이랑 새콤한 무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육전은 물에 빠지니 계란 비린내가 좀 나서 아쉽아쉽 (제가 계란 비린내에 예민하여 그럴 수도 있어요)

매운 비빔양념이었으면 좋겠는데... 매운 냉면집을 찾아봐야겠네요. ㅋㅋ

 

 

육장 소스

육전은 육장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아마 매운 냉면집 찾기 전까진 몇 번 더 시켜먹을 것 같아요~!!

배가 엄청 고팠는지 물비빔 양이 많았는데, 다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슐리 감바스 피칸테 밀키드

CU편의점) 저렴한 음! mmm! 와인

웰빙 간식 , 공주 맛밤

거제도 카페 - 텐퍼센트 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