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카 선물) 자석 블록 스틱오

728x90
반응형

24개월, 3살 아기 생일 선물, 어린이날 선물 추천

(feat. 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2돌(3살)이 되는 조카 생일 선물을 뭘 해줘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기를 키우는 입장이 아니니 관심을 가진다고 하더라도 이때쯤엔 어떤 걸 가지고 놀며, 옷 사이즈는 몇인지 자세히 물어보지 않으면 참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하는 지인에게 조카 선물로 좋은 것들, 아니면 지금 몇 개월인데 '이런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책은 이걸 본다' 정보성의 포스팅을 부탁했습니다만, 쉽지 않나 봅니다. 그래서 제가 적습니다 ㅎㅎㅎ 마침 어린이날도 다가오고 고민하는 이모, 삼촌들을 위해 조카 선물로 좋은 자석 장난감 스틱오 소개할게요~

엄마들 사이에 짐보리라고 하면 많이들 안다고 합니다. 유명한 장난감 인가 봐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NO.1 에듀토이 브랜드 맥포머스의 개발진이 만들고 세계적인 글로벌 놀이, 음악, 아트, 맥포머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국짐보리 연구원들이 영유아의 성장 발달에 맞게 교육프로그램을 접목시킨 블록 교구입니다.

롤플레이 세트
다양하게 만들수 있는 


스틱오 (stick-o) 영유아의 공간감각을 키워주는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볼과 스틱으로 이루어진 빅사이즈 자석 블록으로 영유아의 손에 꽉 차게 잡혀 그립감이 좋고, 평면에서 입체까지 다양한 창의적인 구조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다고 하네요 ㅎ


스틱 오는 베이식, 쿠킹, 롤플레이, 포레스트 프렌즈 다양한 세트가 있습니다. 한 3일을 검색하고 고민하다가 저는 롤플레이 세트를 샀습니다. 구경해볼까요.

2봉지?

베이식세트와 플레이세트가 같이 들어있는 롤플레이세트, 26피스입니다.

플레이
26피스

회전형 자석으로 어느쪽으로하던 착착 붙습니다.

가이드 책자

가이드용 책자도 있어서 좋습니다.

잼나
ㅋㅋ

조카가 오기 전에 제가 먼저 만들어보았습니다. 어릴 때 레고 가지고 노는 거 좋아했는데.. ㅎㅎ
선물을 고를 땐 26 피스면 적당하지 않나 생각했지만, 막상 만들면서 놀다 보니 좀 더 있었으면 하는 욕심도 생깁니다.

귀요미

볼따구 귀여워

귀요미 조카가 엄청 좋아합니다. 선물한 보람 있구로~
지인 집에서 26개월 아기가 잘 가지고 노는걸 이미 봤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보증은 된 장난감이었지만, 아기들에게도 호불호는 있으니 살짝 긴장하긴 했습니다. 집에 있는 동안 계속 계속 스틱오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ㅋㅋ지꺼라고

엄청 맘에 들었는지 꼭~ 들고 갔습니다.
뽀뽀도 받았습니다~ 이 맛에 선물을 사주는구먼!!😍 생일 선물과 어린이날 선물은 요걸로 땡이다 요놈아~

짐보리 행사

마침 짐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날 추억 소환 하면 쇼핑지원금 증정,
룰렛을 돌리기만 하면 100%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통영) 세자트라숲 - 자연 생태공원
CU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곰표 젤리, 곰표 나쵸 후기
거제도 레트로 카페 - 바람의 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