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주름 관리템 - 가히 멀티밤

728x90
반응형

광고를 억수로 많이 하길래 - 링글 바운스 멀티밤 (feat 내 돈 내산)

 

제주도 발효 오일 함유로 주름개선 효과가 좋다고 광고를 엄청 하더라고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건조하기도 하고 나이가 들수록 주름에 신경이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는 숙명이지요. 특히 목주름에 효과가 있다길래 혹했습니다.

20살 때부터 아이크림으로 눈, 입 주름과 목주름을 관리를 하고 있었지만, 핸드폰 사용이 많아지면서 점점 더 목은 수그러지고 목주름은 진해지는 게 엄청 신경이 쓰이던 차였습니다. 

 

 

 

알고 보니, 드라마에 나와서 더 핫한 거였습니다. 김고은 멀티밤으로 더 알려져있습니다

 

 

012

 

멀티밤은 쪼그만데 택배박스 큽니다~  가히 사이트에 회원 가입하면 10% 할인이 된다고 해서 가입했더니 샘플 파우치 몇 개가 왔습니다.

 

 

 

요즘 사는 뷰티 아이템마다 분홍분홍 합니다.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한번 봐주시...고

 

 

 


 

 

새 화장품은 언제나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초화장품을 엄청 신경 쓰는 타입입니다. 수부지라 오일이 너무 과하면 뒤집어지고, 수분만 많아도 건조함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지랄 맞은 피부랍니다.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광택이 장난이 아닙니다. 손등에 바른 거 보여주고 싶었는데, 사진은 광택을 완벽하게 잡지 못하여서 올리지 않기로 합니다.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인 PDRN은 피부 재생효과와 탄력성분을 저해하는 엘라스티아제 억제 효과로 피부 탄력, 주름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연어 DNA는 사람 DNA와 흡사한 특징이 있다고 해서 요즘 주름개선 제품(화장품, 기능성 식품 등)에 연어 DNA를 쓰는 게 트렌드인 듯합니다.

 

 

 

 정말 자꾸만 손이 가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스틱형이라 바르기가 편해서 그럴지도

눈가, 팔자주름, 목에 슥~바르고 손등으로 살살 문질러주면 피부에 코팅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 멀티밤을 바르고 약간 문질러줘야 전 좋더라고요. 

 목주름에 효과적이라고 하던데... 솔직히 주름개선은 잘 모르겠고, 건조함을 너무 잘 잡아줍니다.  얼마전에 수술이 있어서 병원에 입원했었는데, 그때 1번으로 챙긴 게 멀티밤이였습니다. 병실은 건조해요.

 

 

 

병실에서 건조할 때마다 슥슥 ~ 사용해 본 결과 한번 바르면 1~2시간 뒤에는 다시 건조해졌습니다. 그래서 또 덧바르고 나면 하루 종일 눈가랑 입가가 건조하지 않았습니다.
목주름도 옅어지라고 발라주고, 핸드크림 대신 손에도 바르고  여기저기 마구마구 발랐더니, 거진 2주 만에 다 써버렸습니다. 
새 제품의 멀티밤 스틱의 길이를 확인하지 못했었는데, 그리 길지 않았었나 봅니다.  수부지 피부에 트러블 생기지 않았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것 같긴 합니다만, 한 번은 더 사서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광고에 혹해서 사서 좋았던 제품은 거의 없는데 멀티밤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

 

기미, 잡티관리 - 가히 비타민밤, 아쿠아밤

 

기미, 잡티관리 - 가히 비타민밤, 아쿠아밤

가히 기미, 잡티 관리 멀티밤 -  엑스틴 C밤, 아쿠아 밤 (feat. 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가히 멀티밤을 광고에 혹해서 산 것치곤 꽤나 만족스러워서 또 살려고 gs shop에 들어갔다가 새

hangharbbun.tistory.com

 

 

 

내 입술 각질관리 - 니베아 립 스크럽

입술을 위한 나의 선택(이니스프리& 보나메두사)

파양묘 카페-거제도고양이

(채식 식단) 면역력에 좋은반찬 - 마늘조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