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입술을 위한 나의 선택(이니스프리& 보나메두사)

728x90
반응형

건조한 날씨 갈라지는 입술!!

입술의 컨디션을 되찾기 위한 나의 선택

 

이니스프리 그린티 립 컨디셔닝 오일

&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

 

 

안녕하세요~사계절 내내 입술이 터있는 킴뽀입니다. 치과에서 치료받다 입술 터져서 간호사쌤이 립밤을 발라주셨답니다.ㅎㅎ;;민망하기도 하고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사이트 뒤적이다 좋아라 하는 이니스프리에서 그린티 컨디셔닝 오일을 발견하게 되었지요.

 

 

그린색병이 이뻐요. 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인 저는 오일 성분의 화장품은 사용하기가 좀 꺼려지더라고요. 반신반의하면서 샀는데 웬걸 끈적이지 않고 산뜻합니다. 립브러시가 굴곡져있어서 한 번에 싹 입술에 바를 수 있어서 편해요.  

잠자기 전에 바르면  아침에 각질이 일어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정리해줬는데.. 사용법이 입술이 거칠 때 듬뿍 올려주고, 5~10분 뒤 물티슈로 살살 각질을 탈락시켜주라고 해놨네요 ㅎㅎ  잘 쓰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단점은 촉촉함은 부족해요. 건조함은 달래주지 않더이다.

 

 

건조함도 달랠수있는 특별한 게 없을까 알아보다가 보습은 물론 입술 주름개선과 볼륨 효과도 있는 보나메두사의  립 웨이브 딜리트를 알게 되었어요. 노란색 튜브에 메두사 그림이 귀여워요. 이아이는 꾸덕하고 쫀득해서 소량만 발라됩니다. 약간 끈적임은 있지만 뭐 그 정도는 감수. 저 개인적으론 낮에 바르고 나가기는 별로라 밤에만 바르고 있어요.

 

 

낮에는 그린티 립 밤에는 립웨이브 딜리트 바르고 있는데.. 솔직히 입술 주름은 아직 잘 모르겠고, 각질은 확실히 없어져서 색조 화장하기가 겁나지 않아요!!

인생템들을 만난덕분에 입술이 호강하고 있어요.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