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내 입술 각질관리 - 니베아 립 스크럽

728x90
반응형

니베아 립 케어 립 스크럽 로즈힐 오일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찬바람이 불고, 마스크를 계속 끼고 있다 보니 입술 상태가 말이 아닙니다. 마스크 때문에 계속 립 케어 제품을 바르기가 쉽지가 않더이다. 그나마 앞전에 포스팅한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터라 입술이 볼만하긴 합니다 ㅎㅎ 잘 바르지도 않지만 이상하게 립 컬러 제품은 사용 안 하는데 립 촉촉 제품이면 자꾸 사게 됩니다. 오늘은 니베아에서 새로 나온 제품인 것 같은데.. 웃긴 게 니베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 제품을 검색했는데 안 나왔어요!! 뭐징?

ㅎㅎ 홈페이지에도 안 나오는 제품을 제가 샀습니다. 호구인가?

 

 

분홍분홍 합니다. 닦아낼 필요 없는 자연 유래 스크럽이랍니다. 보습과 스크럽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말에 혹했습니다.

 

니베아 립 케어 제품은 유명하니깐 믿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로즈힙 오일과 비타민 E가 함유되어있습니다. 향은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적혀있기로는 동백꽃과 머스크의 은은한 향기라고 합니다.

 

안이 내용물은 반들반들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스크럽이 느껴질 때까지 윗면을 살짝 문질러 벗겨 달라고 합니다. 손등에 많이 문 질러주고 나서야 아~스크럽 제품이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용법은 입술에 적당량을 바르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문질러 스크럽해 주세요.

 

 

 

보이시나요? 울퉁불퉁하게 스크럽 알갱이들이 보입니다. 립 메이크업 전이나 각질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집에 놀러 온 올케한테도 어떤지 써보라고 했었는데, 사용 후 점점 촉촉해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사용할수록 알갱이가 더 많이 나와서 너무 많이 바르면 아플 지경 ㅎㅎ 바르고 손으로 슥슥 문질러서 스크럽을 해주는데 끈적이지 않습니다. 문지르는 손가락 역시 끈적이지 않아서 외출 전에 자꾸 바르게 됩니다. 

2주 정도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은 스크럽으론 좋습니다. 보습은  아쉽습니다. 두 마리 토끼 다 잡기란 힘든 법이지요.

그래도 한동안은 계속 사용할 듯합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감기도 조심하시고, 입술 보습도 챙겨보세요~^^ 급 마무리

 

 

입술을 위한 나의 선택(이니스프리& 보나메두사)

 

입술을 위한 나의 선택(이니스프리& 보나메두사)

건조한 날씨 갈라지는 입술!! 입술의 컨디션을 되찾기 위한 나의 선택 이니스프리 그린티 립 컨디셔닝 오일 &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 안녕하세요~사계절 내내 입술이 터있는 킴뽀입니다. �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