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하프문 동안크림 - 반달크림, 에이트크림

728x90
반응형

 

이마 보톡스라는 말에 혹해서 사보았네 - 반달 크림

하프문 반달크림, 에이트크림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기초화장품을 중요시하는 저는 전에는 화이트닝 제품을 자주 애용하였는데, 최근엔 탄력, 주름개선에 관련된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관심을 떠나 나도 모르게 지르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구매한 크림은 가격이 있지만, 효과가 좋아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마 전용 크림인 '반달 크림'과 팔자주름 전용 크림인 '에이트 크림' 세트로 64% 할인 이벤트 중이라 구매했습니다. 

 

동안세트

1. 이마 보톡스 반달크림

 

 

반달 크림은 도톰한 이마를 위해 출시된 크림으로 이마의 진피층에 직접 작용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볼륨감을 채워줍니다. 진피의 두께를 감소시키고 피부 노화를 불러오는 일상 요소들 (수분 부족, 자외선 노출, 미세먼지 등)을 반달로 채워준다고 합니다.

 

 

반달 성분들

 

반달 크림의 성분도 봐주시고..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8 이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며 2018년 국제 화장품 학회에서 소개된 이후 각광받는 소재로 알려져 있으며, 이마의 진피층에 작용하여 입체적인 이마의 모양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분홍분홍 하고 케이스가 귀엽습니다. 

 

 

발림성이 좋습니다. 끈적이지 않고 이마에 바른 후 톡톡 두드리면 흡수도  빠릅니다.

반달 크림 사용법: 저녁에 스킨케어 사용 후 반달 크림 발라줍니다.

구매한 지 2달 정도 되어갑니다.

 

처음에 3일 연속 바른 후, 지인이랑 영상통화를 했는데 이마에서 광이 난다고 해서 이게 효과가 있구나 싶어서 주의 깊게 보게 되었습니다. 이마 보톡스라는 말처럼 이마가 드라마틱하게 봉긋해지지는  않지만, 이마가 팽팽해지고 영양분이 채워지는 느낌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뭣보다 미간의 주름이 없어졌습니다. 👍

매일 빼먹지 않고 바르는 게 중요합니다. 중간에 빼먹으면 이마의 광부터 사라지더이다. ㅎㅎ

몇 번 바르지 않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크림은 처음이네요.

 

 

2. 팔자주름 개선 에이트 크림

 

 

에이크 크림은 동안의 필수조건인 팔자라인을 위해 출시된 크림으로 탄력 회복에 최적화된 성분이 진피층에 직접 작용하여 피부 탄력도를 대신해 줍니다.

 

원료들

 

펩타이드 컴플렉스 16종 :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 솔루션, 저분자 펩타이드로 빠른 흡수율

BL-Fill UP : 국내 개발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특허 성분

슈퍼푸드 컴플렉스 : 항산화, 피부 탄력, 노화방지의 핵심

 

 

 

에이트크림

 

아이크림으로 팔자주름까지 관리를 하고 있었지만, 효과가 미미합니다.

에이트 크림은 팔자주름과 탄력 개선이라 팔자주름뿐 아니라 볼에도 발랐습니다. ㅎㅎ 다음날 피부가 부들부들 화장도 잘 먹고  좋습니다. 얼굴에 탄력이 생긴 느낌적 느낌!!

 

옆으로 누워 자서 아침에 주름이 심하게 두드러질 때 있지요,

사용해본 결과 - 아이크림 < 에이트 크림을 발랐을 때가 주름이 덜 보입니다.  효과가 약간 있네요. 

에이트크림 사용법 :  저녁 스킨케어 후 사용

에이트크림은 좀  꾸준히 사용해봐야 할 듯합니다.

 

내 돈 내산 저의 개인적인 하프 문 동안 크림 세트 (반달 크림, 에이트 크림) 후기였습니다.

 

 

주름 관리템 - 가히 멀티밤

올리브영 뷰티템 - 먹는향수 잇퓸 (EATFUME)

입술을 위한 나의 선택(이니스프리& 보나메두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