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맛집

경남고성) 병산수산 왕새우소금구이

728x90
반응형

 

고성맛집 병산수산

왕새우 구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벌써 12월,  지금 거제는 굴구이가 한창이랍니다. 굴구이 먹을 때 항상 같이 먹는 새우소금구이가 문득 생각이 나서.. 작년에 갔었던 고성의 새우구이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병산수산

주소: 경남 고성군 삼산면 공룡로 2976

영업시간: 매일 10시~ 21시

식당앞에 주차장 있음

 

지도상 바닷가랑 인접하고 있어서 구석에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시내였어요 ㅎㅎ

식당이 꽤 컸어요~ 그만큼 손님이 많다는 뜻이겠죠?!

병산수산-외부테이블
식당옆바다

 

식당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먹을수 있어요~ 바람만 안 불면 밖에서 먹었겠지만... 

쌀쌀해서 안에서 먹었어요. 

수조에  새우들이 엄청 많아요~ 맛있겠다

 

수조안-살아있는-새우
셍새우-소금구이전

 

왕새우 1키로 시키니 바로 담아서 가져오시네요.

오~ 팔닥팔닥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식당 분위기와 먹는 맛이 또 있지요~

 

 

제철 새우 소금구이

 

제철 새우 소금구이

오동통 제철 새우 소금구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새우 소금구이가 먹고 싶다고 노래 부르던 동생이 집에 놀러 오면서 새우를 사서 왔습니다. 통영 법원 뒤쪽에 새우 파는 곳에서 구매했답니

hangharbbun.tistory.com

 

 

팔닥팔닥-새우들
와우~
새우소금구이-완성
완성

 

반찬은 별로 없어요~ 다른 새우구이집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고성에 있는 새우구이집들은 비슷할듯해요.

셀프바에 소스들 (간장, 와사비, 초장) 그리고 양파, 오이, 당근, 고추, 씻은 김치? 정도 

새우소금구이 먹으러 왔으니  새우만 맛있으면 되지요 ㅎㅎ

 

 

새우-소주-맥주

 

새우소금구이가 다 되었어요~ 먹어볼까요!!

 

얌얌-깐새우

 

이제부터 먹느라 새우사진은 없다는거~ ㅋㅋ

소맥에 초장찍은 새우 한입!! 술이 술술

 

새우머리튀김

 

새우머리 버리지 마세요~ 튀겨먹어야죠.

마무리로 우동도 시켜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저의 개인적이 고성 병산수산 왕새우구이 후기였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제철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우연히 만난 -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굴구이 철입니다. 오랜만에 모두 뭉친 우리들 어김없이 굴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겨울이면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