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맛집

(부산) 딤타오 서면점

728x90
반응형

부산 서면 딤섬 맛집 - 딤타오 

딤타오-서면점-딤섬맛집
딤타오 서면점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매일 하는 고민이 오늘 뭐 먹을까? 아닐는지.. ㅎㅎ 친구가 서면 가는데 엄청 고민하길래 후딱 찾아서 알려준 집. 저는 가보지 못한 그 집 ㅋㅋ 정아바타가 출동한 그곳. 내가 선택하고 니가 먹은 딤타오 서면접입니다.

 

@ 팀타오 서면점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72 삼정타워 6층 601호

- 영업시간 : 11시~ 22시 (21시 라스트 오더)

- 주차가능

- 네이버 예약서비스 가능

 

 

딤타오-완탕-메뉴
메뉴

매운완탕과 흑번 주문했습니다.

완탕만으로 부족하다면 면이 있는 것도 있답니다.

 

 

완탕-오이피클
매운완탕
탱글-새우완탕
츄릅

좋아하는 청경채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보이는군요.

같이 나오는 오이피클은 추가 시 돈 내야 합니다. ㅎㅎ

 

완탕이 6~7개 정도 들어있고, 매콤해서 맛있었답니다.

느므 배고파서 더 맛있었을지도..

 

딤타오 입구에 걸린 미슐랭셰프 사진만 봐도 음식맛은 어느 정도 보장되는 느낌입니다.

 

 

딤타오-흑번
흑번
흑번-속
흑번

 

신기하게 생긴 흑번. 한입 베어 먹으니 살살 녹는다며

제 추천이 아주 좋았군요. 

맛표현 좀 제대로 해보라고 했더니 금가루연유맛호빵? 이랍니다. ㅎㅎ

흑번은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거제도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