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맛집

대전 맛집 ) 무지개송어장

728x90
반응형

무지개송어회 대전에서 안 먹으면 섭섭하쥬

대전 맛집 - 무지개송어장

식당-무지개송어장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천안 올라가는 김에 대전에 들러서 실비김치를 사가려고 했으나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하더군요. 전날 저녁부터 엄청 기대했는데 중요한걸 깜박하다니 멍청이이에요. 안타깝지만 맛있는 음식은 많으니 대전에서 유명하다는 무지개송어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짝꿍이 예전에 무지개송어회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먹어야지 했던 집이라네요.

 

#무지개송어장

- 주소: 대전 동구 세천공원로 20번 길 35

- 영업시간

목~일요일: 오전 11시반 - 오후 9시

매주 월,화는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

휴무상관없이 공휴일은 무조건 정상영업이라네요.

 

무지개송어-소개

 

주자장은 있는데 많이 불편하게 되어있어서,  식당 앞 길에 거의 주차를 하네요.

식당 한쪽 벽면에 무지개송어에 대해 적혀있어요~ 

1 급수에 서식하는 사철음식이다. 성어가 되면 붉은색 옆줄무늬가 생기는데 비스듬히 보면 무지개 빛을 띄어서 무지개송어라고 한다. 1년 된 송어가 제일 맛있답니다.

송어 먹는 철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봐요!!

 

무지개송어장-대전-식당안
2시쯤되니 손님들 다 빠짐

 

방문시간이 1시 20분쯤이었어요. 가게 안은 사람으로 가득 차있고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점이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그래도 합석해서 금방 자리를 마련해 주셨어요. 아침도 안 먹고 일찍부터 거제에서 출발한 터라 느므 배가 고팠어요.

 

옆에 손님이 드시는 송어회덮밥도 맛있어 보였으나, 경남촌년 언제 대전까지 오겠어요 ㅎㅎ 

송어회 2인분 시켰습니다. 호박튀김도 주시네요.

 

대전-무지개송어회-한상차림
먹어볼까요
대전-무지개송어장-무지개송어회

 

무지개송어만 먼저 먹어봤어요.

음… 처음 먹어보는 거라 익숙한 연어랑 비교해 보자면 연어보다 연한맛? 연어는 자체의 맛이 진해서 연어회만 와사비에 먹는 게 맛있다면,

무지개송어는 식당에서 추천하는 소스에 야채, 무지개송어를 함께 먹는 게 꿀맛이네요.

 

식당에서 맛있게 먹는 팁의 소스는 초장에 와사비, 다진 마늘이 들어가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줘요.

 

야채랑-무지개송어회
야채랑
김-야채-무지개송어회
무지개송어회-콩고물도-같이
콩고물도 올려서
무지개송어회덮밥
마지막은 회덮밥

 

김에 싸 먹어보고, 야채만 소스에 비벼서 송어 올려먹어 보고,

그중에 저는 야채, 송어 같이 소스에 비벼 먹는 게 굿

짝꿍은 말아먹고 섞어먹는 거 안 좋아해서 야채만 소스에 버무린 후 무지개송어 올려먹는 게 좋다네요.

야채가 신선하고 맘껏 퍼다 먹을 수 있어서 엄청 맘에 들어했어요.

먹는 내내 야채 싱싱하다를 몇 번을 말하던지 ㅎㅎ

 

매운탕을 먹을까 하다가 둘 다 배가 작아서 공깃밥만 하나주문했지요.

역시 탄수화물

밥까지 넣어 비벼먹으니 더 맛나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내돈내산 무지개송어장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