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힐링이필요해-쌍포교회& 신선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뽀입니다!!

자주 글을 써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제가 글쓰기는 진짜 못해요.

차츰 나아지겠죠?!

 

어제는 넘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었어요 제가 한적도 없는 말을 했다며 정말 이상한 사람을 만들더라고요.

변명 아닌 변명을 해도 듣지 않더이다 ㅡㅡv

어쩌겠어요@@ 저보다 나이 많은 어르신들이니 험한말 할 수도 없고

 

그래서 오늘은 힐링이나 하자!! 거제는 어딜 가든 좋으니.. 사진기를 챙겨서 일단 차에 앉았습니다.

추우니깐 ㅎㅎ 열심히 검색하여 핫플 남부면 쌍포 교회 당첨

(남부면을 뻔질나게 다녔는데 난 왜 몰랐는가 ㅎㅎ )

출발 출발

 

역시 남부면 가는 길은 험합니다. 꼬불꼬불~ 특히 거제면으로 해서 가는 길은 공사 트럭들이 엄청 많이 다닙니다.

오늘은 유난히 더 많았어요. 노자산 휴게소 가기 전쯤에 길 양옆으로 공사 중이네요

 

30분쯤 달리다 보니 탑포입니다.

 

¿ 탑포마을 물이많이 빠졌어요

 

바다에 그물이 인상적입니다.

보트 타고 그물 손질하고 계시는 것도 보입니다.(사진에는 안 담겼네요)

탑포마을 해안도로를 따라 가면 쌍근마을이 나옵니다.

 

¿ 지붕이 크 ~~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잔디가 많이 아팠나 봅니다. 요런 팻말과 함께 못 들어가게 줄을 쳐놨어요

아쉬운 대로 줄 밖에서 몇 컷 찍고 근처 신선대로 출발했습니다.

 

평일 낮임에도 신선대에 사람이 많습니다. 

이 동네는 바람이 많이 불고 저~~ 밑에까지 가긴 게으른 관계로다가 멀찍이서 한컷  ㅎㅎ

 

¿ 신선대 옆쪽 길이있나....두분 어떻게 거기까지
¿ 바람이 안불면 돌까지 가보리

바다는 언제 봐도 좋아요^^

하루 일과 중 꼭 하려고 하는 게 근력운동인데 오늘은 시간이 늦은 관계로...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문동 방향으로 한 시간 정도 걸었습니다. 건강해지는 하루였습니다!! 뿌듯

 

 

 

 

 

 

 

728x90
반응형

'일상 > 거제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목- 매미성, 언니의로망  (1) 2020.04.07
동네 꽃구경  (0) 2020.03.07
파양묘 카페-거제도고양이  (1) 2020.02.18
봄을찾아- 춘당매  (0) 2020.02.11
산책로-고현천 생태공원  (0)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