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마트

CU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728x90
반응형

CU 떡 디저트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유난히 추운 날씨네요~ 

cu편의점에서 인기 있는 떡 디저트 샀었는데.. 맛있어서 후기 적어봅니다.

 

 

 

냉장온도에서 보관 시 초코가 가장 꾸덕하고 맛있다네요.

70g (35g x 2개)    1500원입니다.

 

초코초코 한 찰떡이 먹음직스럽죠~

전엔 찰떡이 3개였는데, 2개로 바뀌었네요. 아까비 

 

재료도 봐주시고

준초콜릿 9.4% , 코코아 파우더 4.5% 함유

 

 

영양정보도 한번

리얼생초코찰떡 2개 다 먹으면 226kcal

 

나트륨 67mg/ 탄수화물 22g/ 당류 10g/ 지방 2.3g - 포화지방 1.3g/ 단백질 1g

 

 

 

찰떡 좋아하는데 기대됩니다~

 

 

 

 

코코아맛 찰떡에 내용물인 준초콜릿은 꾸덕하고 부드럽고 진하네요. 

생초코릿에 코코아 파우더 묻어있는 느낌? 비슷한듯해요

 

뭣보다 맘에 들었던 것은  초코 한 색에 비해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만족스러운 떡 디저트였습니다~😊

 

2+1 행사하면 또 사 먹어볼 듯 ㅎㅎ

 

저의 개인적인 리얼생초코찰떡 후기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초간단 에그인헬 (샥슈카)

힐링이필요해-쌍포교회& 신선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