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마트

CU 디저트 )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 깔라만시 떠먹는 케익 후기

728x90
반응형

CU X 두꺼비 (진로)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깔라만시 떠먹는 케익 후기

feat. 내돈내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cu가 하이트진로와 콜라보해서 두꺼비 캐릭터가 들어간 디저트를 출시했습니다.

 

소주병에 붙어있는  두꺼비가 너무 귀여워서 하이트에 근무하는 지인 통해 열쇠고리도 얻었었는데..

디저트에 딱 붙어있는 두꺼비에 홀려 디저트 2개 다 샀습니다. ㅎㅎ

 

 

1.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72g / 322kcal

3,300원입니다.

편의점 마카롱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깔라만시, 레몬, 만다린 3 가지 맛으로 구성

마카롱 '초상큼하다' 네요 ㅎㅎ

 

뭐가 무슨 맛인지 구분할 수 있을지.. 

 

깔라만시 

 

초상큼하다는 맛을  미는 만큼 상큼합니다.

깔라만시 맛일까요?

 

한창 깔라만시 원액 소주에 섞어먹고 했는데, 엄청 시그럽잖아요 

진한 노란색 깔라만시 맛인 거 같아요 아마도....

 

 

레몬맛

레몬맛이 분명하네요~ 

쫀득한 꼬끄와 레몬의 상콤함이 느껴집니다.

 

만다린

만다린 향은 봤어도 맛은 잘 모르겠어요 😜

만다린 오렌지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3개 마카롱 맛 구분하기 솔직히 힘듭니다.

 

전체적으로 상큼한 맛입니다.

 

 

2. 깔라만시 떠먹는 케익

 

 

 

115g / 300kcal

3000원입니다.

 

화이트 초코로 만든 두꺼비가 포인트!!

 

 

 

상큼한 향이 납니다.

 

하늘색이 깔라만시 착즙액으로 만든 푸딩인 듯..

크림이 가득한 케이크 부분

 

푸딩 - 크림 - 빵 - 크림 - 빵

뉴질랜드산 자연치즈가 들어가 있다네요.

 

촉촉합니다.

 

 

깊숙하게 한방에 뜨기 성공 ㅎㅎㅎ

 

야식 땡겼는데 참다가 결국 먹어버렸어요. 

상큼함보다는 케이크의 촉촉함이 더 좋은 깔라만시 떠먹는 케익이였습니다.

 

 

내 돈 내산 저의 개인적인 초상큼 디저트들 후기였습니다.

 

 

 

 

 

 

 

 

 

 

 

CU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농심 감자스틱, 감튀 레드칠리 후기

편스토랑 핫치닭 후기

길림양행 아몬드 6종 후기

손소독제 만들기

거제도 카페 - 너 참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