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마트

신상 과자) 포테이토칩 엣지, 생생감자칩 레인보우 후기

728x90
반응형

농심 포테이토칩 엣지, 해태 생생 감자칩 레인보우

feat. 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감자과자를 좋아라 하는데 CU에 못 보던 아이들이 있어서 데리고 왔습니다.

 

1. 농심 포테이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농심> 포테이토칩 엣지 통감자구이 맛

1,500원

중량 50g, 290Kcal

 

파란색이 눈에 확 띄네요~

엣지가 적힌 것 답게 질소 충전이 많이 안되어있고  얇습니다.

 

 

귀여운 케릭이 딱!

동그란 포테이토칩을 4 등분한 모양의 과자

 

 

원료가 생감자 90%, 통감자 맛 시즈닝 1.5%

콜레스테롤 0이지만, 튀겨서 지방 함량은 높음

봉지를 뜯으면 아는 냄새

달콤한 버터향~

 

 

스윙칩처럼 약간 두껍고 줄무늬가 있어요.

 

포테이토칩 엣지는 

과자 뽀스라기들만 모아 놓은 듯한 느낌적 느낌!!

(개인적인 생각임)

 

 

모양을 만들고 싶어 지는 ㅎㅎ;;

 

 

맛은 달달한 버터맛,

버터와 설탕 발라 구운 통감자구이 맛 같음

중독성 있음

짜지 않아서 좋음

🤣

 

농심의 색다른 느낌의 과자이지만, 1,500 원주고 또 사 먹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2. 해태 생생 감자칩 레인보우

 

 

 

해태> 생생 감자칩 7가지 무지개맛

1,500원

총 60g, 335Kcal

 

소금이 겨우 0.5g

알록달록 무지개색 포장지에 사로잡혀 구매

 

 

감자 89.8%, 감칠맛 시즈닝 1.5%

가쓰오부시 1.8%, 건다시마 0.09%, 홍새우 0.9%, 

표고버섯 4.4%, 꽃게 농축액 1.5%

바지락 0.8%, 오징어족 0.01%  함유

 

7가지 시즈닝이라 7가지 무지개맛이라고 홍보하는 듯

 

 

7가지 원료

그림으로 한눈에 확 들어오네요.

해물이 많아서 맛이 어느 정도 예상이 되네요.

 

 

소금이 0.5g 이라더니 나트륨 양은 작네요.

튀긴 감자칩이라 지방 함량이 높은 건 아시죠.

사실 먹을 땐 신경 쓰지 않지만 😁

 

 

생생 감자칩 다시마 소금 맛, 구운 양파맛 아시나요?

그다음 맛으로 나온 것이 무지개맛이네요.

 

 

바삭바삭한 감자칩 

과자를 뜯으니 해물 향이 나네요.

 

가쓰오부시와 갑각류의 감칠맛이 났어요.

짜지 않고 감칠맛이 나는 감자칩

 

 

맥주랑 먹기는 별로일 듯 ㅎㅎㅎ;;

 

단짠을 좋아하시는 분 비추

짠맛을 싫어하시는 분 강추 

 

 

내 돈 내산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CU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곰표 젤리, 곰표 나쵸 후기

CU 디저트 )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 , 깔라만시 떠먹는 케익 후기

(비건음료 ) 마시는 식사 비건 그레인, 비건 카카오

CU 리얼생초코찰떡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