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맛집

부산) 온천천 벚꽃

728x90
반응형

온천천 카페거리,

온천천 시민공원 벚꽃

 

온천천-카페거리-벚꽃
온천천 카페거리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벚꽃구경 2탄~ 오전에 황령산 벚꽃구경하고 밤엔 온천천 벚꽃 보러 왔습니다. 여기가 찐이네요. 방문날짜는 4월 1일입니다. 늦은 밤인데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초행이라 택시타고 온천천 카페거리로 가달라고 했습니다.
온천천 카페거리는 카페, 식당 등이 밀집되어있어 벚꽃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곳이죠.
 
 

온천천-시민공원-벚꽃
꽃구경 하세요

 
온천천시민공원이라네요.
유채꽃도 피기시작했습니다.
 
 

온천천-시민공원-벚꽃
온천천-시민공원
꽃구경 하세요

 
 
빛, 물 그리고 벚꽃
바람도 선선하니 저녁 먹고 산책하기 딱입니다.
 
 

ㅎㅎ

 
 
시민공원이 꽤 길고, 체육시설도 여러 가지 있었습니다.
처음 보는 것들도 있었어요.
근처에 살고 싶네요. ㅎㅎ
 
 

누워서-벚꽃
벚꽃 만개

 
 
운동기구에 누워서 하늘을 보니~  벚꽃이 만개
 
비와서 많이 떨어졌겠군요.
 
 
벚꽃구경 1탄은 황령산, 2탄은 온천천시민공원, 3탄은 거제 독봉산공원입니다~ ㅎㅎ 
꽃구경하고 가세요!!
 
 
부산) 황령산 전망대, 벚꽃길

 

부산) 황령산 전망대, 벚꽃길

부산 벚꽃 명소 - 황령산전망대 주차장, 봉수대, 등산코스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벚꽃이 한창입니다. 부산에 황령산 벚꽃길이 좋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방문한 날짜는 4월 1일 월요일

hangharbbun.tistory.com

 
(부산) 딤타오 서면점

 

(부산) 딤타오 서면점

부산 서면 딤섬 맛집 - 딤타오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매일 하는 고민이 오늘 뭐 먹을까? 아닐는지.. ㅎㅎ 친구가 서면 가는데 엄청 고민하길래 후딱 찾아서 알려준 집. 저는 가보지 못한 그 집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