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도) 벚꽃 만개 - 고현천 산책로

728x90
반응형

산책과 벚꽃 구경을 동시에 고현천 산책로

 

 

고현천 독봉교에서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벚꽃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개화가 빨라져 3월 20일쯤부터 벚꽃이 하나둘씩 피기 시작하더니, 3월 25일 현재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산책 겸 벚꽃 보러 독봉산 공원이 있는 고현천으로 갔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고현천을 산책하고 있습니다.

저는 독봉산 웰빙공원에서 문동 방향으로 걸었습니다. 

 

 

 

고현천벚꽃길

 

 

바람도 많이 불고 춥더니, 오늘 급 날씨가 좋아졌습니다. 

내일까지 18도쯤 되고 주말엔 또 비 소식입니다. 3월 되고 나선 주말만 되면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진해 군항제가 취소가 되었는데도 나들이객들이 많아 곤란하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가까운 곳에 벚꽃길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을 즐겨보렵니다~

 

 

 

 

 


 

홍벚꽃
홍벚꽃1

 

보기 드문 홍벚꽃도 피어 아름다운을 뽐내고 있습니다.

 

 

 

포토팟

 

돌다리 건너에 오래돼 보이는 엄청 큰 벚꽃나무가 하나 있습니다. 

여기가 포토 팟이네요. 커플이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아저씨가 궁금했는지 건너가십니다. ㅎㅎ

 

 

 

오리들

 

고현천엔 꽤 많은 오리들이 있습니다. 

항상 멀어서 찍기가 힘들었는데 이번엔 성공했습니다 ㅎㅎ 귀엽죠

 

 

 

산책길

 

 

 

벚꽃과 수선화
수선화

 

 

거제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면서 아파트 헬스장이 당분간 운영 중단이라, 오래간만에 파워 워킹하면서 땀도 흘리고 꽃구경도 잘했습니다. 벚꽃시즌에 와볼 만한 고현천 산책로였습니다.

 

 

 

 

 

 

 

산책로-고현천 생태공원

힐링이 필요해-쌍포 교회& 신선대

봄을 찾아- 춘당매

파양묘 카페-거제도 고양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