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도 오션뷰 카페 - 옥돌카페

728x90
반응형

거제 일운면 카페

불멍, 오션뷰 - 옥돌카페

 

거제도-옥돌카페
옥돌카페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거제 일운면 옥화마을에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커피 마시고 무지개해안길 따라 걸을 수도 있어서 일석이조 ㅎㅎ 
 

#옥돌카페

-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옥림길 135
- 영업시간
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장 있음
카페 앞마당 주차장 또는 옥화마을 버스정류장 앞
 
 

옥돌카페-불멍
옥돌카페

 
어떤 컨셉인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캠핑인가봉가?
제주 감성 돌담과 밤에 오면 좋을 것 같은 불멍공간 ㅎㅎ
 
 

옥돌카페-야외-빈백
옥돌카페

 
야외빈백 관리하기 힘들 텐데... 주황주황 하네요.
 
 

 

옥돌카페-메뉴
옥동카페

 
시그니쳐 음료는 없어요.
앗! 잔와인도 있어요. 
 
빵이랑 돌체라떼, 딸기스무디 주문하고, 카페 구경타임
 
 

옥돌카페-0.5층
0.5층

 
0.5층이 있어요.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하는 스킵플로어 인테리어 라네요 ㅋ
 
*스플릿 플로어: 층과 층사이를 나눠 하나의 층을 더 만든다 해서 Split Floor , 국내에선 '스킵 플로어'라고 사용한답니다.
 
카페 내부 벽면에 거울이 있어서 넓어 보이지만,  좀 어지럽기도 해요.
 
 

옥돌카페-1층
옥돌카페

 
1층 빈백에서 음료를 먹었어요.
 
방문한 날 2, 3층은 운영을 하지 않아서 바로 4층 루프탑으로 
 
 

옥돌카페-루프탑-천국의계단
천국의 계단

 
내 사진 찍히는 걸 싫어해서 천국의 계단 등 포토존이 있어도 그닥 감흥이 없어요 ㅎㅎ
남사진만 찍는 킴뽀랍니다.
 
그런 의미로다가 남의 사진 투척!

천국의계단
ㅋㅋ
옥돌카페-루프탑
옥돌카페

 
루프탑 맘에 드네요.
바람만 덜 불었어도 여기서 먹었을 듯~
 
 

옥돌카페

 
루프탑에서 바라본 바다
왼쪽으론 산책로도 있고, 오른쪽엔 소노캄도 보입니다.
 
 

옥돌카페-음료
옥돌카페

 
카페 들어오기 전 20% 할인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시킨 음료들~
돌체라테는 달달하고,
딸기스무디는 짜요짜요 맛 ㅎㅎ
빵은 뭔가 심심한데 했더니... 짭짤한 베이컨이나 햄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옥돌카페
옥돌카페

 
 
쭈왕주황 한 색의 옥돌카페
야외 캠핑존이나 루프탑은 굿
 
하지만 실내는 정돈된 느낌보다는 번잡스럽다? 복잡하다? 뭐 이런 느낌이 강했습니다.
2층 3층은 보지 못해서  정확히 표현하긴 힘들지만..ㅎㅎ
 
거제도에 지인이 놀러 와서 불멍, 바다멍 하고 싶다면 집이랑 가까워서 한 번쯤은 더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내돈내산 저의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행복하세요~^^
 

 
 
 
 
거제도 한옥 카페 - 더외간

 

거제도 한옥 카페 - 더외간

거제면 한옥 카페 - The외간정글돔 근처 카페/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올겨울도 어김없이 굴구이를 먹으러 지인이 놀러와서 굴구이먹고, 근처 카페에 왔습니다. 거제

hangharbbun.tistory.com

거제 하청 카페 핫존 (hot zone)

 

거제 하청 카페 핫존 (hot zone)

거제도 바비큐 플레터 겸 카페 핫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장목 펜션으로 향하던 중 눈길을 사로잡는 주황색 건물이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생각지도 않는 길가에 넓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hangharbbun.tistory.com

거제 망치 카페 - 글래씨스

 

거제 망치 카페 - 글래씨스

거제도 대형 카페 글래씨스 (GLASSEAS)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우연히 알게 된 대형 카페 글래씨스. 수국 명소로도 유명한 양화마을 파란 대문 집을 조금 지나서 MVG호텔 간판이 있는 골목으로 들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