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 상동) 상동짬뽕

728x90
반응형

상문동 짜장 짬뽕 맛집 - 상동짬뽕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중국집 가면 뭐 시켜드시나요!! 한국사람들의 선택장애를 일으키는 짜장? 짬뽕? 저는 짬뽕파 ㅋㅋㅋ 짜장면 먹을까 하다가 항상 식당 가면 짬뽕시켜 먹습니다. 며칠 전 넷플릭스에서 짜장면 랩소디를 보고 짜장면이 땡겨서 급검색하여 찾아간 상동짬뽕, 웬걸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제 중식은 이 집으로 정착할까 봐요~
 
 

# 상동짬뽕

- 주소: 경남 거제시 상동 5길 16-1 1동 1층 106호
-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1시 반부터 20시 (라스트오더- 저녁 7시 30)
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30분 - 5시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가능
 
 

상동짬뽕-짜장짬뽕-탕수육세트
세투

 
 
찹쌀탕수육+짜장 1, 짬뽕 1+음료 세트시켰어요. 24000원입니다 ㅎㅎ
저는 짜장면, 짝꿍은 가게이름에 짬뽕이 들어갔으니 짬뽕을 꼭 먹어야 한다네요.
상동짬뽕에는 다른 식당들과 다르게  짬뽕종류가 1개랍니다.
 
 

상동짬뽕-찹쌀탕수육
탕슉

 
찹쌀탕수육에 고기만 있는 게 아니라 새우, 옥수수콘이 들어있는 치즈볼? 그리고 좋아라 하는 표고버섯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간이 쌔지 않은 탕수육이에요.
 
 

상동짬뽕-탕수육-소스
탕슉 소스

 
상콤한 딸기와 견과류가 들어있는 탕수육 소스~
짝꿍은 맛있다. 저는 별로~
탕수육 소스는 약간의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아요.
 
 

상동짬뽕-짜장면
상동짬뽕-비빈짜장면
짜장 짜장

 
 
무설탕 짜장면이에요~ 춘장의 짠맛과 단맛이 적어 건강한 느낌적 느낌!! ㅋ
짬뽕맛집은 많아도 짜장면 맛집은 잘 없는데 찾았네요 ㅎㅎ
상동짬뽕이지만 짜장면까지 맛있어요.  다른 손님들은 간짜장을 시켜드시더라고요.
다음엔 간짜장이다.
 
 

상동짬뽕-짬뽕
짬뽕

 
짬뽕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오징어, 새우, 홍합등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국물은 얼큰하고  꽃게맛이 많이 나서 꽃게가 들어있는 줄 알았지만 없었다는..ㅎㅎ
암튼 궁물이 해장각!!
가게이름에 짬뽕을 넣을만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맛있는 음식 드세요~^^
 
거제상동맛집 상동짬뽕의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공감-댓글-감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