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 상동) 대나무 마을회관

728x90
반응형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은 식당 - 대나무 마을회관

대나무-마을회관-입구
상문동 대나무 마을회관 식당

대나무 마을회관
주소 : 경남 거제시 문동동 291 대나무마을회관
영업시간 : 11시 30~ 21시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없음 - 주변 길가에 주차

상문 고등학교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번 친구 생일에 좀 특별한 곳을 가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대나무 마을회관이라는 식당이랍니다.
메뉴를 검색해서 보던 중 한우 뱃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죠 ㅎㅎ

식당-내부
대나무 한가요 ㅋ


식당 이름에 대나무가 들어간 만큼 인터레어에도 대나무가 가득합니다.
환기통마저 대나무 모양인 건 저의 착각은 아니죠 😁


원하던-한우뱃살스테이크
원픽

오로지 이것 때문에 방문한 식당
2명이 왔지만 3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는 한우 채끝 뱃살 스테이크
네네~ 100g이라 3인 분해도 양이 많지 않다고 해서 2초 고민한 후 주문했습니다.

참고사항~ 밑반찬도 대나무로 요리해서 30분 정도 걸린다네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답니다.

밑반찬
밑반찬


친구랑 한참 얘기하다 보니 나온 밑반찬들~
가운데 된장 같은 것이 육회인데.. 숙성 육회인가 봐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육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무 피클은 제가 만들었던 유자 피클에 카레 첨가한 맛~ 존맛👍
콜라비 유자 피클

콜라비 유자 피클

쉽고 간단한 콜라비 요리 콜라비 유자 피클 만들기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해서 만든 채소로 양배추에서 나는 특유의 단맛과 순무의 단단한 식감 두 가지를 가지고 있는

hangharbbun.tistory.com


앞접시-가니쉬
앞접시?

앞접시와 가니쉬 ㅋ 있어 보이잖아
가니쉬는 추가할 수 있어요 돈 내면 다됨!

고기-등장
드디어
한우뱃살스테이크
고기고기


고기-최고
오~
양념은-필요없다
양념은 필요없다 고기굿


사장님이 오셔서 굽는 법을 알려주십니다.
버터를 살~ 녹인 후 고기 투하 ㅋ 냄새 어쩔
이미 핑크 솔트를 뿌려서 간이 부족하면 소금을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앞접시에 고추냉이, 핑크 솔트,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있지만
그냥 익혀서 따땃할 때 바로 먹은 한우 뱃살 스테이크가 최고였답니다 크아~

또 먹고 싶은, 양이 아쉬운 크아~!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이 생각나는 크아~
그런 맛이었어요.

고기 먹는다고 밑반찬 손도 안 가더라고요
고기 나오기 전에 맛만 보고 끝나는 밑반찬이었어요!
반찬도 정갈하니 간도 쌔지 않고 맛있었어요.

내 돈 내산 대나무 마을회관 식당 저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거제 해송 원조 굴구이,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제철 굴구이 - 거제해송원조굴구이 우연히 만난 - 외간항 무지개 해안길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굴구이 철입니다. 오랜만에 모두 뭉친 우리들 어김없이 굴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겨울이면

hangharbbun.tistory.com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 돈가스 거제점

손영환비빔국수 수제돈까스 거제점

비빔국수 맛집이라는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 돈까스 후기 비빔국수가 땡기는데 만들어먹긴 귀찮아~ 배달의민족 어플을 한참 들다 본 결과 손영환 비빔국수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았습니다. 포장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