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편의점, 마트

신상) 허니버터와플콘

728x90
반응형

제스트코 X 길림양행 콜라보

바프 허니버터와플콘

 

바프-허니버터와플콘-짤
노랑노랑 허니버터

 

노랑노랑 눈에 확 신상 아이스크림

인기가 있었던 허니버터 아몬드가 아이스크림이 되었다.

 

HBAF(바프) 허니버터와플콘

 CU편의점 / 2,500원

150ml / 268Kcal

 

 

 

영양정보
영양정보
원재료명
재료

 

제스트코와 바프의 콜라보 제품

제스트코는 이전에 강릉초당두부, 곰표 브랜드와 협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CU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곰표 젤리, 곰표 나쵸 후기

 

CU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곰표 젤리, 곰표 나쵸 후기

CU 편의점 곰표 시리즈 후기 아이스크림, 젤리, 나쵸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요즘 편의점의 협업 제품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제분 밀가루 브랜드인 북극곰이 그려진 곰표가 인기입니다

hangharbbun.tistory.com

 

버니버터와플콘-껍질벗기기-전
꿀벌이

 

귀여운 꿀벌이 그려진 패키지

허니버터맛 아이스크림에 국내산 벌꿀이 들어갔어요.

 

허니버터맛 시즈닝 0.8% 

벌꿀 0.7%

과자유 16.5%

함유

 

 

노란색-아이스크림-콘
샛노란
허니버터와플콘-가까이-아몬드-콕콕
아몬드콕콕

 

샛노란색의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토핑 가득

 

한입 베어 물면

벌꿀 맛이 많이 납니다.

꿀 젤리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콘부분
와플콘

 

와플 모양의 과자

얇고 바삭바삭

눅눅하지 않아 좋아요.

 

아이스크림 자체도 달달한데

벌꿀까지 합세해

아~주 달답니다.

 

끝부분에 초코가 있을 것인가? 

어딨나 찾다가 사진은 못 찍은 초코는...

와플콘 안쪽으로 코딩되어있었어요. 😆

 

 

결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식감에  달달함 x 달달함

버터맛보단 벌꿀 맛

단맛을 좋아한다면 추천

 

라테도 달아서 안 먹는 저는 

중간에 물렸어요 ㅋ;

 

와플콘은 끝까지 바싹해서 좋았음

 

내 돈 내산  바프 허니버터 와플콘의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CU 신상 꿀젤리 후기

 

CU 신상 꿀젤리 후기

꿀 젤리가 뭐길래.. CU 꿀젤리 2000원 제조는 다이식품, 판매는 코코인터네셔널 개인적으로 판매원은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없어서 못 판다는 꿀젤리 한창 대란일 때 득템 했었습죠~ 총 내용량 110g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