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거제도

거제도 고현 맛집, 시청우동

728x90
반응형

거제 현지인 맛집, 시청우동

히레카츠, 니꾸붓카케, 샐러드우동

 

거제도-시청우동-입구
시청우동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시청 근처에서 점심 약속이 있어서 지나가던 길에  웨이팅 줄이 엄청난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거제 시청사람들이 다 나와서 먹나 싶어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간판도 오래되어 보이고 이곳에 식당이? 스러운 가게 입구지만, 엄청 인기 있는 맛집이랍니다.  한일부부가 운영하는 시청우동집의 우동이 맛도 있지만, 평일에만 장사하고 일찍 문 닫는 집이라 더 손님들이 방문하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끌려 시청우동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시청우동

- 주소: 경남 거제시 계룡로 132
-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1시 30 ~ 16시 (라스트오더 - 15: 30)
토, 일요일 휴무
- 주차장 없음, 거제 시청 주차장 1시간 무료 (평일)
 
 

거제도-고현-시청우동-기다리는곳
시청우동

 
 
거제 시청 맞은편이라 시청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원래 거제시청 주차장이 평일은 1시간 무료라 주변 식당들 이용하기가 편리하죠. 주말에는 무료로 주차가능 합니다.
웨이팅이 많은 시청우동집이라 기다리는 곳과 식당 앞에 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1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럭키!!
손님이 한분도 안 계셔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ㅋㅋ
 


 

거제도-고현-시청우동-키오스크
시청우동-주문

 
 
평일 낮에 방문하기란 힘든 법~ 온 김에 양껏 주문했어요.
샐러드우동 9,500원, 니꾸붓카케 9,500원, 히레카츠 11,000원
다... 다 먹을 수 있을까요?!
 
 

거제도-고현-시청우동-테이블
시청우동

 
한 테이블 남아있어서 다행 ㅎㅎ 
시청우동집  4인 테이블 8개? 정도..(날마다 흐려지는 기억들 ㅋㅋㅋ)
 


 

거제도-고현-시청우동-히레카츠
고현-시청우동-히레카츠
시청우동 - 히레카츠

 
 
주문한 히레카츠가 먼저 나왔어요. 
히레가 안심이죠!! 
돼지고기 중 제일 살결이 곱고 산뜻하고 담백한 부위에 시청우동에서 직접 만든 소스가 나오는 히레카츠입니다.
같이 나온 밥양도 상당하네요. 
 
 

히레카츠

 
히레카츠는 얇고 바싹! 첫 입부터 느므 즐겁네요.
 
 

거제도-고현-시청우동-샐러드우동
시청우동-샐러드우동-가까이
시청우동 - 샐러드우동

 
 
드디어 나왔습니다요.
방문자 리뷰에 계절우동이라고 해서 주문해 보았답니다.
 
 

시청우동-샐러드우동-한젓가락
샐러드우동

 
 
간장 양념?을 부어서 비벼 먹는 샐러드우동
가볍고 프레쉬한 것이 넘  맛나요!!
우동에 올라가는 바싹한 그거 뭐지? 튀김가루? 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아요.ㅎㅎ
또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거제도-고현-시청우동-니꾸붓카케
니꾸붓카케-가까이
시청우동 - 니꾸붓카케

 
 
니꾸붓카케에는 반숙란이 있네요.
냉우동은 무조건 먹어보라는 리뷰에 궁금해서 시킨 소고기 냉우동 입죠!!
 
 

니쿠붓카케-냉우동-소고기우동
니꾸부카케

 
 
샐러드우동 먹다가 소고기가 들어간 니꾸붓카케 먹으니 전 별로였어요.
느끼한 느낌?
 
짝꿍이 니꾸붓카케는 간장양념을  많이 부어서 비비는 게 맛있고,  밥 비벼 먹고 싶은 맛이라네요.
그래서 히레카츠에 나온 밥을 비벼서 깍두기와 함께 먹으니 더 맛남 ㅎㅎ
 
시청우동집의 음식 웨이팅해서 먹을만하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거제 고현) 선우식당 - 갈치조림

거제 고현) 선우식당 - 갈치조림

거제 고현 맛집 선우식당 - 갈치조림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식당이지만 엄마가 해준 것 같이 맛있는 거제 시청, 도서관 근처 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몇 해 전에 멸치쌈밥을 이 집에서 처

hangharbbun.tistory.com

거제도 가볼만한 곳, 우제봉 전망대

거제도 가볼만한 곳, 우제봉 전망대

우제봉 전망대에서 보는 아름다운 바다 비경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봄입니다. 햇살이 좋고 아파트 곳곳에 꽃들이 만발하기 시작합니다. 하나 아쉬운 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하늘이 뿌옇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