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를 담은 소품샵 카페 - 거제점방

728x90
반응형

거제점방 고현점

소품샵, 음료, 디저트, 거제맥주

 

거제점방-가게입구
거제점방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팔선루에서 저녁을 먹고 나오는데 거제점방 500원 할인쿠폰이 있길래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거제에서 보기 드문? 소품샵이라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팔선루에서 지금도 할인쿠폰을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거제점방

- 주소: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29길 6-1 1층

- 영업시간

월-토: 오전 10시 ~ 오후 9시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장 없음

 

 

 

 

 

거제도 특산품 소품샵이면 관광지 근처에 있는 게 더 나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어딘들 어떠하리... ㅎㅎ

 

 

거제점방
유자모자착용샷
거제점방

 

와~ 노랑노랑하다

거제특산품인 유자캐릭터와 유자모자가 있어서 그런가 ㅋㅋ

 

 

거제점방-엽서

 

 

유자캐릭터 귀여워

 

사장님이 여행 다니면서 그 지역만의 엽서나 마그넷 등의 기념품들이 거제에는 왜 없을까? 하다가 만들게 되었다는 기념품샵 거제점방

거제 특산품이 유자나 쑥인걸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리기 위해 메뉴 또한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저도 쑥은 몰랐네요 ㅎㅎ

 

 

 

꽃밤배스- 동백

 

여기는 꽃모양 배스밤

 

거제도도 특색 있는 관광기념품 많이 없어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제작한 '거제바다담은 배스밥(입욕제)'  선물 받았었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TMI ㅋㅋ

 

 

꽃테이프
거제점방-거제담은비누
거제 담은 비누

 

거제점방-테이블
음료

 

 

유자와 알로에가 만나 어우러진 거제를 닮은 에이드 거제에이드와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멸치캐릭터 취저네요.

한동안 컵 버리지 않고 나뒀답니다 ㅋ

 

카페라떼는 그냥저냥

거제에이드는 상콤하니 괜찮았어요.

 

거제맥주도 팔던데 궁금하네요. 

구경 잘했습니다.

 

내돈내산 저의 개인적인 거제점방 후기입니다.

 

 

 

 

거제 고현) 팔선루 - 짜장, 짬뽕, 어항가지

 

거제 고현) 팔선루 - 짜장, 짬뽕, 어항가지

거제 맛집 - 팔선루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비 와서 날도 우중충하니 짬뽕이 당기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고현에 맛있는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팔선루 - 주소: 경남 거제시 거

hangharbbun.tistory.com

 

거제 고현) 삼대함흥냉면

 

거제 고현) 삼대함흥냉면

거제 맛집 삼대냉면 안녕하세요~킴뽀입니다^^ 여름보다 여름이 되기전이 더 땡기는 냉면 ㅎㅎ 고현시내에서 냉면을 사 먹은 적이 거의 없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한 삼대 함흥냉면집입니다. 로컬

hangharbbun.tistory.com

 

728x90
반응형